자아와 기도

리는 기도에 대해 크게 잘못 이해하고 있다. 그것은 기도를 흔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을 달라고 떠드는 것이거나 하나님께 도와달라고 소리치는 것으로 생각하는 것이다. 우리는 기도가 곧 하나님의 필요를 이루도록 간구하는 것임을 모르고 있다. 하나님의 본래의 생각은 성도들의 기도를 통해 성도들 자신의 목적을 이루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목적을 이루는 것이다. 우리는 이것을 분명히 알아야 한다. 그렇다고 해서 그리스도인들이 그들의 필요를 공급해 달라는 기도를 결코 할 수 없다는 뜻은 아니다. 이 말은 기도의 원칙과 뜻을 먼저 이해하는 것이 필요함을 말하는 것일 뿐이다.

무엇이든지 성도에게 원하는 것이 있을 때는 먼저 물어보아야 한다. 하나님도 이것을 원하시는가, 아니면 나의 필요함을 공급해 주기를 원하시는가? 하나님의 뜻이 당신의 필요를 공급해 주는 것임을 알았다면 당신은 당신의 필요를 공급해 주심으로 하나님의 뜻을 이루시도록 간구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알고 있는 하나님의 뜻대로 기도해야 한다. 당신은 그분이 그분의 뜻을 이루시기를 기도해야 한다.

- 워치만 니 기도의 비결 중에서


Copyright (c)  Living Stream Ministry. Anaheim, California, US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