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의 사람


V. 하나님의 모든 요구에 굴복하기 위해 기꺼이 대가를 지불하는 사람이어야 함

도의 사람에 대한 또 다른 요구는 그가 하나님의 모든 요구에 굴복하기 위해 기꺼이 대가를 지불해야 한다는 점이다. 나는 당신이 교통 안에서 하나님과 만나는 데 있어서 하나님이 당신에게 어떤 것을 요구하지 않는 경우는 단 한 번도 없다는 것을 하나님의 자녀들에게 말해 주고 싶다. 당신이 하나님을 만날 때마다 그분은 당신에게 무엇인가를 요구하신다. 우리는 항상 하나님을 우리에게 은혜를 베푸시는 하나님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형제 자매들이여, 하나님은 또한 우리에게 요구하시는 하나님이다.

형제 자매들이여, 하나님 앞에서 우리의 문제는 우리에게 무엇이 부족한 것이 아니라, 우리가 과도하게 갖고 있는 것이다. 우리의 문제는 우리의 결핍에 있지 않고, 우리의 풍족함에 있다. 우리는 하나님이 우리를 만지실 때마다 없어져야 할 것들을 우리 안에 너무 많이 갖고 있다. 하나님은 매번 요구하시기 때문에, 우리는 매번 대가를 지불해야 한다. 하나님은 요구하시는데 당신이 그 요구를 이루는 대가를 지불함으로써 그분을 만족시켜 드리지 않으려 한다면 당신과 그분 사이에 자유롭고, 흐르는 교통을 유지하기가 아주 어려울 것이며, 기도의 영 안에 살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은 여전히 기도할 수 있지만, 기도의 사람이 아닐 것이다. 그러므로 기도의 사람이 되기 위해서는 기꺼이 대가를 지불해야 한다. 하나님이 당신에게 무엇을 요구하시든, 당신은 『하나님, 주님의 은혜로 내가 기꺼이 이 대가를 지불하겠습니다. 그것이 주님께서 저에게 주신 이삭이라 할지라도 주님이 갈망하신다면 기꺼이 그를 제단으로 보내겠습니다. 』라고 말할 수 있다. 하나님의 갈망을 만족시키기 위해 기꺼이 대가를 지불하는 사람이 바로 기도의 사람이다.

- 윗트니스리 기도 중에서


Copyright (c)  Living Stream Ministry. Anaheim, California, USA. All Rights Reserved.